뱃살다이어트 실패이유 2가지



(1) 음식을 많이 먹어서 뱃살이 쪘다 는 오해 


  • 굶거나 음식을 적게 먹는 다이어트를 시도하지만, 백전백패 
  • 음식섭취량 줄여서 뱃살 다이어트에 성공하신 분이 있던가요?



(2)운동을 하지 않아서 복부비만이 되었다 는 오해


  • 큰 결심하고 헬스장 끊어 보지만, 작심삼일.
  • 일찍 일어나서 조깅이나 운동을 시작하신 분도 작심삼일
  • 주변에 운동으로 뱃살 빼신 분이 있던가요?
복부비만, 진짜 원인?


첫 번째 원인 - 복횡근이 약해서 배를 당기지 못하기 때문


  • 복횡근이 느슨하면 물 한 잔 마셔도 배가 볼록 나와요.
  • 복강(뱃 속의 공간)이 넓어져서, 소장,대장이 앞으로 쓰러져요.



두 번째 원인 - 복횡근이 약해서 위가 늘어났기 때문


  • 위가 아래로 늘어나서, 많이 먹어야 포만감이 생겨요.
  • 하반신이 무거워서 조금만 움직여도 힘들어요.



세 번째 원인 - 복횡근이 약해서 복식호흡을 못하기 때문


  • 평상시에 복식호흡을 못하므로, 내장지방이 소모되지 않아요
  • 평상시에 흉식호흡을 하여서 내장지방이 점점 늘어나요
'복횡근'을 아시나요?


구글에서 corset muscle을 검색하면,  

복횡근(Transverse abdominis) 을 코르셋근육(Corset muscle) 이라고 부르며,

이 근육이 발달하면, 코르셋 몸매가 만들어진다 는 설명이 주르륵~ 나옵니다.


"당신의 허리에 이미 코르셋이 있는데, 왜 코르셋을 입으세요?"

코르셋근육이 두터우면 허리가 잘록, 배가 쏘옥~ 들어갑니다.

그래서 영어권 사람들이 코르셋 근육 운동법을 만들었어요.


한번 따라 해 보시죠. ^^


저도 해 보았는데, 

복횡근 발달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작심삼일이 아닌 작심3분에 포기하였어요.


과연 배 나온 사람들이 이런 운동을 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좀 더 쉽게 복횡근을 발달시키는 방법을 연구하여서, 

세계 최초로 복횡근 운동기를 발명하게 되었던 겁니다.

세계인들로 부터 호평을 받는 한국 드라마 '오징어' 만큼이나,

대한민국을 빛내게 될 '베노꼬 발명이야기' 는 아래 보턴을 클릭하세요.

베노꼬 다이어트 법


(1) 자신에게 적합한 베노꼬를 선택하세요.

     베노꼬 3번세트 : 배만 볼록 나오신 분에게 추천

     베노꼬 4번세트 : 복부와 전신 비만이신 분에게 추천


(2) 최초1~2일은 베노꼬3.0만으로 운동하세요.

      처음 베노꼬 운동하고 나면 복근에 근육통이 생기는 분도 있고, 아무 느낌이 없는 분도 있어요.


(3) 베노꼬가 가볍게 여겨지면, 스피드팩2.0을 2개 올려서 운동 하세요.(베노꼬 3번세트 구입하신 분)


(4) 2~3주 후에 가벼우면 스피드팩2.0을 3개 올려서 운동 하세요. (베노꼬 4번세트 구입하신 분) 


(5) 2~3주 사이에 감식효과가 생기게 됩니다.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체지방이 감소하기 시작 합니다.


(6)베노꼬 다이어트를 하면 근육은 증가하고, 체지방이 감소하므로, 한 달에 1~1.5Kg정도 체중이 감소합니다.

    하지만 체지방이 감소하는 것이므로, 몸 사이즈는 더 빨리 줄어듭니다.


(7)제품 속에 동봉한 사용설명서를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