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빼기, 정말 힘드시죠?
굳은 결심으로 시작해도 번번이 실패하셨죠?
쉽게 성공하는 뱃살 다이어트법이 여기에 있습니다. 

1. 적게 먹고 뱃살빼기- 

많이 먹어서 살 쪘으니, 적게 먹으면 뱃살이 빠지지 않을까?

뱃살 빼기를 결심하면 제일 먼저 시도하는 것이 굶기, 소식하기 입니다.


하지만 한 끼 금식도 힘든데, 두 끼째 되면 혈당 떨어지고, 손이 떨립니다.

참다참다 정신을 차려보면 어느 새 먹고 있습니다.


간혹 죽을 각오로 버텨서 뱃살뺐다고 자랑하는 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요현상으로 오래가지 못합니다.

2. 조깅, 걷기로 뱃살빼기-

뱃살은 운동으로 빼야 한다 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운동하러 나갑니다.

열심히 등산, 조깅, 걷기, 헬스 한 후에 몰려오는 허기를 감당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운동하고, 먹고를 반복하면, 뱃살이 승리 합니다.

3. 뱃살 전용 운동기구로 뱃살빼기-

복근운동 기구들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모델이 시연하는 모습을 보면, 뱃살이 금방 빠질 것 같죠?

막상 사용해보면, 복부비만자용 운동기구가 아님을 깨닫게 됩니다.

지금까지 근육남을 위한 복근운동기를 복부다이어트 기구로 착각 했습니다.



뱃살의 원인 코르셋근육을 아시나요?

4. 코르셋근육 이란?

척추를 감싸고 있으며, 척추의 양쪽에서 펼쳐져서,
 허리와 복부를 감싸고 있는 보자기 크기의 근육으로, 
복횡근(TRANSVERSE ABDOMINIS) 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영어권에서는 '코르셋 근육'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왜 그런 별명이 붙었을까요?

"당신의 허리에 이미 코르셋이 있는데, 왜 코르셋을 입으세요?"


5. 코르셋근육이 튼튼하면,

허리가 잘록 들어가고, 배가 편평해집니다.

음식을 조금 먹어도 포만감이 생기고,

빨리 배가 고프지 않습니다.

그래서 항상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게 됩니다.


6. 코르셋근육이 허약해진 이유

(1)육체노동을 할 기회가 거의 없음

(2)농사를 지을 기회가 거의 없음.

(3)좌식문화로 코르셋근육을 사용할 기회가 거의 없음.

(4)금식, 단식, 절식, 편식 등 단백질 결핍으로 코르셋근육이 분해 됨.


7. 코르셋근육이 얇으면,


  • 배가 볼록해지고, 과식하게 됨.

      - 마른 몸에 배만 볼록 나옴.

      - 물 한잔만 마셔도 배가 볼록.

      - 음식섭취량이 늘어남.


  • 위장이 늘어나서 포만감이 늦게 옴.

      -  음식을 먹을수록 위장이 점점 늘어남.

      -  음식 섭취량이 점점 증가함.

      -  식후에 식곤증이 몰려옴.


  • 내장지방 증가로 복부비만이 심해짐. 

       -  허리와 다리관절 통증으로 활동감소

       -  운동에너지 감소로 내장지방 증가

       -  휴식시간 증가로 내장지방 증가


그래서 영어권에서는 '코르셋근육'의 운동을 권장 합니다!

8.영어권에서 만든 코르셋근육 운동법

한번 따라 해 보시죠. 
언제 뱃살이 빠질지는 모르겠지만, 그때까지 고통을 참을 수 있겠어요?

근육남녀도 따라 하기 힘든 운동법 입니다.


저도 몇일 해 보았지만, 

너무 고통스러워서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코르셋근육을 튼튼하면 배가 작아지는 것은 진리 입니다.

하지만 좀 더 쉽게 코르셋근육을 발달시키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코르셋근육의 구조와 특성에 대하여 공부하였습니다.

어느 날, 아내가 김밥을 말려고 내어 놓은 대발을 보는 순간 아이디어가 떠 올랐습니다.

그것을 토대로 코르셋 근육을 운동기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이 보시는 베노꼬는 14번째 버젼이고, 초기 제작품은 허접했습니다.

그것을 배에 올려놓고, 숨쉬기 운동을 하면서도 그다지 확신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9. 베노꼬 (Benoco) 란?


  • '배에 놓고' 라는 뜻  입니다.
  • 누워서 복부를 움직이면, 코르셋근육이 수축 ,이완 합니다.
  • 이때 적당한 중량을 가하면, 코르셋근육이 쉽게 발달 합니다.
  • 코르셋근육이 발달하면 배와 허리가 당겨져 들어갑니다.
  • 그 결과 복강(복부 속의 부피)가 작아져서, 적게 먹어도 포만감이 생깁니다.
  • 운동 후에도 허기가 들지 않습니다.
  • 1인분을 모두 먹지않아도 포만감이 생겨서 숟가락을 내려놓게 됩니다.


10. 베노꼬로 발달하는 복부근육의 종류

  • 코르셋근육-복부비만
  • 위,소장,대장 연동근육-소화,흡수
  • 식도괄약근-위산역류
  • 유문괄약근
  • 골반저근육-
  • 방광근육-소변관련
  • 항문괄약근-대변관련
  • IC,BC근육 - 남근작동 근육

11. 베노꼬 다이어트의 특징


(1)누워서 하는 운동이라 쉽습니다.

(2)코르셋근육의 운동과정에서 내장지방을 에너지로 사용하므로, 뱃살이 빨리 빠집니다.

(3)코르셋근육이 배와 허리를 당겨서 복강(복부 속의 공간)이 작아집니다.

(4)그 결과 음식을 먹으면 빨리 포만감이 생겨서 조금 먹게 됩니다.

(5)운동 후에도 배가 고프지 않아서, 쉽게 뱃살이 빠집니다.

(6)바지가 점점 커지고, 복부가 들어가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7)체지방 감량이어서, 몸 사이즈가 빨리 작아집니다.

    -기존에 입던 옷, 모자, 신발이 모두 커집니다.

(8)요요현상이 생기지 않습니다.
'베노꼬 4번세트' 3주운동으로 배가 들어갑니다!

1. 첫날은 베노꼬+스피드팩1개로 운동 하세요.

  • 근육통이 생기면 2~3일간 동일조건으로 운동하세요.
  • 복부 속에 내장지방이 너무 많으면 중량감이 생기지 않습니다.


2. 근육통이 없으면, 베노꼬+스피드팩 2개로 운동 하세요. 

     

3. 무겁지 않으면, 베노꼬+스피드팩 3개로 운동하세요.

 

4. 2주차가 되면, 복부에 코르셋근육이 만져집니다.


5. 3주차가 되면 감식효과가 생기고, 배가 들어갑니다.

  • 종전에 먹던 분량의 음식을 먹지 못하게 됩니다.
  • 매일 몸메가 달라지는 것을 체험하게 됩니다.


베노꼬 다이어트의 특징


(1)누워서 하는 운동이라 쉽습니다.


(2)코르셋근육의 운동과정에서 내장지방을 에너지로 사용하므로, 뱃살이 빨리 빠집니다.


(3)코르셋근육이 배를 작게 만들어서 포만감이 빨리 생겨서 소식하게 됩니다.


(4)복부가 작아지는 눈으로, 손으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5)체중 감량은 월1~1.5Kg 입니다.


(6)체지방 감량이어서, 몸 사이즈가 빨리 작아집니다.

    -기존에 입던 옷, 모자, 신발이 모두 커집니다.


(7)혀와 성대도 날씬해져서 동글동글한 목소리가 시원한 목소리로 변합니다.
(8)요요현상이 생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