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횡근을 발달시키는 방법
   (1) 윗몸일으키기로 발달하지 않는 이유
  • 복횡근은 가로구조의 근육 이므로, 
  • 윗몸일으키기를 하면 김밥용 대발 처럼 돌돌 말려서,.
  • 근육이 수축과 이완을 하지 못하기 때문 입니다.

(2) 복부를 아래 위로 움직일 때에 복횡근이 발달 합니다.

  • 복부굴곡을 따라서 밀착하여서 중력을 가해야 쉽게 발달 함.
  • 복횡근의 두께에 적합한 웨이트를 배치해야 빨리 발달 함.
  • 복횡근 발달속도에 맞게 웨이트를 추가해야 잘 발달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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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살을 쉽고 빨리 빼는 법

하나, 베노꼬+스피드팩 3개로 복횡근 운동을 한다.

  • 배가 빨리 당겨져 들어갑니다.
  • 위가 작아져서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생깁니다.
  • 내장지방이 빨리 소모 되어서 배가 작아집니다.

둘, 감식효과가 생겨도 끼니를 굶지 마세요!

  • 특히 1일 필요 단백질 양을 반드시 챙겨 먹으세요.
  • 자신의 체중이 60킬로그램이면, 하루에 60g의 단백질을 먹어야 합니다.
  • 단백질은 매끼니에 나누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셋, 감식효과가 생기는 시점부터 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하세요.

  • 뱃살 빠지는 속도가 빨라 집니다.
  • 한 정거장 걸어가기, 계단 걸어서 오르기 등이 좋습니다.
  • 지방분해 노폐물의 배출을 위해, 하루에 1.5리터 정도의 물을 마시세요.


(주의사항) 베노꼬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량, 뱃속근육 증가로 진행되므로, 
체중은 1개월에 1~1.5Kg 밖에 감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몸 사이즈는 빨리 작아지니, 다이어트 종료 후에 새 옷을 사 입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