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꿀수도 버릴수도 없는 대포, 내 손으로 고쳐쓰자! 

1.발기부전 이란?


(1)서지 않는 상태

 “아무런 관심이 없나봐. 일어 설 생각을 않네.”


(2)서도 선 것 같지 않은 상태

“꼭 삶은 콩나물 같아 ㅠㅠ ”


(3)서긴 했는데 빨리 쓰러지는 상태

“실전에서 맥없이 쓰러지는 대포.”



2.발기부전 원인

(1)정신적 원인
  • 섹시한 여자를 보아도 소 닭 쳐다보는 심정
  • 야동 야사를 보아도 아무런 느낌이 없다 면 
  • 혼자서는 잘 서는데, 이성 앞에서는 서지 않는다면
  • 대개 육체적으로 발기가 안되면 정신도 위축됨.
  • 처음부터 정신적인 탓으로 돌리면, 해결방법이 없음.


(2)육체적 원인


  • 마음에는 불이 붙는데 발기가 안될 때
  • 사정을 하고 싶은데, 발기가 안되어서 자위를 못할 때
  • 실제로 정신과 치료가 필요한 정신적 장애가 있는 경우
  • 그러므로 제일 먼저 할 일은 발기근육을 튼튼하게 만드는 것이다.
  • 발기가 안되는 상태에서 정신적 치료를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 혼자 있을 때에도 발기가 되지 않으면, 발기근육이 허약한 것임.
  • 제일 먼저 해야 할 것은 발기 4근육을 튼튼하게 만들어야 함.


(3)어떤 운동이 필요한가?

  • 발기력이 떨어진다 고 조깅이나 헬스에 집중하는 것이 필요한가?
  • 조깅은 다리근육에는 도움이 되지만 발기근육에는 도움이 안된다.
  • 헬스는 팔, 가슴근육에는 도움이 되지만, 발기근육에는 도움이 안된다.
  • 조깅이나 헬스로 발기근육의 발달을 기대하면, 이번 생에는 가망이 없다.
  • 조깅, 헬스에 치중하면 지쳐서 골아떨어질 뿐이다.
  • 발기근육은 복횡근과 골반저근육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뱃속근육을 튼튼하게 만들어야 한다.
  • 복부에 힘이 없어서 배가 볼록나오고, 아래로 쳐지면 발기력도 다운된다.
  • 복횡근이 발달하면, 하복부가 탱글탱글해지고, 발기근육도 탄탄해진다.



(4)케겔운동이 도움이 되는가?


  • 오줌눌 때에 항문에 힘을 주는 케겔운동을 하면 소변이 역류하여 요도염에 걸리게 된다.(남자의 경우)
  • 항문괄약근을 쪼아주는 케겔운동은 발기근육의 발달에 아무 효과가 없다.
  • 하루에 백번 이상씩 항문에 힘을 주는 케겔운동을 수 개월 지속해야 효과가 있다 고 한다. 믿을 수 있는가?
  • 오줌누다, 사정하다 케겔운동 한답시고 요도로 역류시키면 요도염에 걸리게 된다. 


2. 발기근육
  • BC괄약근 
  • IC괄약근 
  • PC(골반저근) 
  • 복횡근



(1) BC근육


☞ BC근육은 '헤링턴패턴' 구조이며, 음경의 뿌리를 감싸고 있다.


☞ 오줌 누다가  오줌을 잠깐 끊을 때에 사용하는 근육 (항문괄약근이 아님)

☞ 발기한 상태에서 BC 근육에 힘을 주면, 남근이 꺼덕거리며 더욱 단단해진다.

☞사정할 때에 강한 수축력으로 정액을 방출시킴. 소변이나 정액이 관 속에 남지 않게 짜낸다.





(2) IC근육


☞ IC근육은 BC근육의 양쪽에 두 갈래로 붙어 있다.

☞음경에서 혈액이 빠져 나오지 못하도록 막아서, 음경의 단단함을 유지한다.

☞IC, BC근육이 수축하는 힘에 의해서 음경이 서게 되므로, 발기각도를 결정한다.

☞배변 후에 항문을 뒤로 당기는 역활을 한다.

※귀두가 질벽에 닿을 때에, IC근육이 수축하는 반사동작에 의해서 IC근육이 강해진다.

그러나 자위는 IC반사동작이 일어나지 않아서, IC근육이 약해진다.



(3) PC근육


☞ PC근육(골반저근육)은 항문 주위를 감싸고 있다.

☞방광과 직장이 아래로 내려오지 않도록 받쳐준다.

☞ 여성 질구의 수축 동작을 유도 함.

☞ 남성의 발기를 돕고, 소변이나 정액이 관 속에 남지않도록 수축하여 방출시킨다.


(4) 복횡근

●복횡근의 위치


☞척추를 감싸고 양쪽으로 펼쳐져서 허리와 복부를 감싸고 있는 넓은 근육이다.

☞ 복부 하단부까지 덮고 있으며, 코어근육에 속한다.


●복횡근의 역활

☞척추를 감싸고 있고, 척추의 양쪽에서 출발하여서 허리와 복부를 덮고 있다.

☞배를 안쪽으로 당겨서, 내장기관이 쉽게 흔들리지 않는다.

☞ 날숨을 잘하게 만들어서 폐포 속의 이산화탄소를 내어 보내고, 산소가 잘 들어오게 된다,

☞척추를 튼튼하게 감싸주어서, 허리운동을 하여도 통증이 생기지 않는다.

☞복부 내부의 압력을 유지하여서. 소변,대변,정액이 힘차게 방출하도록 돕는다.

☞괄약근(BC,IC,PC)의 수축동작을 지원하여서 발기가 잘 된다.

☞아랫배가 들어가고, 남근이 길어진다.



'미국의 인디애나대학팀은 ‘체중 감소시 페니스의 확대효과가 있다’는 획기적인 논문을 발표했다.

즉, 30파운드 체중 감량시 1인치 길어지므로(1㎝ 키우는 데 7㎏ 감량) 살빼기 운동을 적극 권장했다.

(미국 킨제이 연구소=강동우·성의학자·정신과 전문의) (헬스조선 기사 인용)


2. 내 손으로 고치는 방법




1. 베노꼬 3번 또는 4번세트를 사용하세요.


☞ 경제적인 부담이 없다면 4번세트를 사용 하세요.

☞ 복부비만자는 배가 먼저 들어가고, 고추가 길어지고, 잘 서게 됩니다.

☞ 비만자는 설명서의 '베노꼬 다이어트법'을 참고 하세요.

☞ 역류성식도염, 과민성대장증후군이신 분은, 증상부터 고친 후에 스피드팩을 추가하세요. (설명서 참고)



2. 하루에 10분씩 베노꼬 운동을 하세요.


☞ 체력이 허약하신 분은 5분씩 운동 하세요.

☞ 비만자는 10분 이상 하여도 됩니다.(뱃살이 빠지게 됨)

☞ 역류성식도염, 과민성대장증후군이신 분은 5분만 운동하세요.

☞ 정상체중, 체력이신 분은 5~10분씩 운동 하세요.



3. 단백질 하루 섭취량을 꼭 먹으세요.


☞ 정력의 재료는 단백질 입니다.

☞ 단백질은 매끼에 나누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 섬유질이 함유된 음식도 챙겨서 먹으세요.



4.야동 야사를 멀리 하세요.


☞ 야동 야사를 자주보면, 상상력이 소멸됩니다.

☞ 상상력이 소멸되면, 눈앞에 실물이 있어도 발기하지 않습니다.

☞ 상상력이 소멸되면 세울 방법이 없습니다. 

☞ 야동,야사는 발기테스트 할 때에만 사용하세요.



5. 야설은 상상력을 키워준다.


☞ 발기는 시각의 힘, 발기지속은 상상의 힘, 사정은 상상의 힘 입니다.

☞ 야설은 상상력을 키워서 발기지속에 도움이 됩니다.

☞ 서양속담에 '섹스는 셋이서 한다,'는 말이 있어요.

☞ 진짜로 3명이 해라는 게 아니고, 상상력이 합세되어야 한다 는 뜻

☞ 상상력이 없으면, 발기도, 지속도, 오르가즘도 힘 들어요.



6. 자위 횟수를 줄이고, 부드럽게 자위 하세요.


☞ 굶어서 고플 때까지 기다리세요..

☞ 유혹받는 대로 배출하면, 발기력이 감소합니다.

☞ 엎드려서 성기를 마찰하는 자위는 혈관과 감각세포를 파괴합니다.

☞ 나무막대기 처럼 꽉 잡으면, 모세혈관이 파열되어서 발기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 장화(?) 신고, 윤활액도 사용하여서 부드럽게 자위 하세요.

☞ 남성 자위기구를 사용하면, 귀두마찰시 IC근육을 발달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7. 흡연 음주를 줄이세요.


☞ 흡연과 지나친 음주는 발기의 적 입니다.



8. 심장이 헐떡이는 유산소 운동을 하세요.


☞ 성괄약근 회복으로 발기가 되어도, 심장에 부하가 걸리면 대포가 죽습니다.

☞ 조깅이나 계단 오르기 등의 심장박동을 높이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9. 발기운동을 주기적으로 하세요.


☞ 한 주에 1회 정도, 발기시키는 연습을 하세요.(13번 발기운동 참조)

☞ 주기적으로 사정하세요.(사정을 참는 것이 좋다는 말을 믿지 마세요!)

☞ 주기적으로 사정을 해야 전립선 암에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장수 합니다.

☞ 자위를 위해서 사진, 야설 등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죄의식이나 부끄러워할 필요 없지만, 안전한 곳에 잘 숨기세요.



11. 오줌 누고 난 후에 뒷 처리 하는 법.


☞ 남은 오줌을 배출하려고 짜내지 마세요.

☞ 머리를 꾸욱 누르는 행위도 하지 마세요.

☞ 손 가락으로 잡고 상하로 흔들지 마세요.

☞ 화장지 한 조각을 미리 준비했다가 끝에 살며시 대고 흡수시켜서 휴지통에 넣으세요.

☞ 모세혈관아 늘어나거나 파손 됩니다.

☞  누르면 감각세포가 속으로 밀려 들어갑니다.

☞ 오래 사용하는 장비니 조심스레 다루어야 합니다.



12. 발기력 테스트 방법


☞ 베노꼬+스피드팩3개로 1개월 운동하면 복부에 판자같은 복횡근이 느껴집니다.

☞ 소변을 참았다가 누면서 얼마나 발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하의를 모두 내리고, 양 손 바닥으로 하복부를 위에서 아래로 밀어내려 보세요.

☞ 이런 동작을 반복으로 중 정도의 발기가 되면, 발기근육이 발달한 겁니다.

☞ 절대로 소변 볼때에 케겔운동 할려 고, 항문에 힘 주지 마세요. 오줌역류로 요도염 걸립니다!

☞ 실전테스트는 사랑하는 사람의 협조를 받아서 하세요.


 

13. 발기운동


☞ 1주에 한 번 정도는 발기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 발기운동의 목적은 성기 혈관 속에 신선한 혈액을 공급하여서 활기차게 만드는 겁니다.

☞ 발기력 운동에 유혹을 받아서 사정까지 가면 안 됩니다. 

☞ 어느 정도 발기시켜서 유지한 후에 중지해야 합니다.

☞ 주기적인 발기운동으로 신선한 혈액을 공급해야, 성기가 푸른색으로 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