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복부표면의 변화에 맞추어서 뱃속근육운동기가 유연하게 밀착해야 뱃속근육이 잘 발달합니다.  

               

2. 척추에 하중이 집중되지 않도록 뱃속근육의 두께에 맞추어서 웨이트를 배치하였습니다.


- 일반 중량물을 배에 올렸다가 척추나 가슴뼈를 다친 사례가 있습니다. 절대로 따라하지 마세요!

3.뱃속근육이 발달하는 속도에 맞추어서 스피드팩을 추가해야 합니다.


- 자세한 운동방법은 제품 속에 들어있는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4.베노꼬 속에 내장된 니오듐 영구자석은 혈류에 도움을 줍니다.

5. 베노꼬를 하면 엄청 자주, 많이 하품이 나옵니다.


- 막혀있던 복부 혈관이 원활해져서 많은 양의 산소가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 또한 내장지방을 분해할 때에도 많은 양의 산소가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 그래서 베노꼬를 하면 뱃살이 잘 빠집니다.                    


6. 베노꼬 운동은 하루에 1번, 운동시간은 3~5분으로 짧게 해야 합니다.


- 역류성식도염, 과민성대장증후군, 만성설사, 기능성소화불량 이신 분은 체내비축 영양분이 매우 적습니다.

- 그래서 베노꼬 운동을 많이 하면 영양분 결핍으로 뱃속근육이 발달하지 못합니다.

- 증상이 나을 때까지 다른 운동을 중지해야 합니다.(가벼운 걷기,스트레칭, 요가 등은 괜찮습니다.)



7. 복부비만이신 분은 과민성대장증후군, 역류성식도염을 먼저 완치하신 후에 다이어트에 들어가야 합니다.


- 증상이 완치되지 않은 상태에서 베노꼬 운동을 과하게 하시면, 오히려 증상이 심해집니다.

- 증상이 완치된 후에 베노꼬+스피드팩 3개로 하루 10분씩 하시면 감식효과가 생깁니다.

- 감식효과가 생기면 음식을 조금 먹어도 포만감이 생기고, 쉽게 배가 고프지 않습니다.

- 감식효과가 생긴 시점부터 걷기나 계단오르기 등을 병행하면 쉽게 살이 빠집니다.